한화그룹,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

2012.11.23 13:28:43

그룹 계열사 사업장에서 총 1만명에게 온정 전달

때이른 추위와 함께 혹독한 한파가 예상되고, 유례없는 경제한파까지 겹쳐 소외계층이 더 외롭고 힘든 겨울을 맞아 한화그룹은 전국의 계열사 사업장에서 총 1만명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한화가 만드는 따뜻한 겨울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의 특징은, 일방적 기부가 아닌 회사와 수혜 대상이 서로 눈높이를 맞춘 맞춤형 스마트선물이라는 것이다.

, 회사는 결연을 맺은 단체(개인)의 의견을 수렴해 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물품을 선별하여 전달해, 후원 받는 사람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를 위해 한화그룹 임직원들로 구성된 한화봉사단은 각 지역별로 결연을 맺은 복지시설이나 독거어르신, 다문화가정아동 등에게 필요한 겨울용품을 물었고, 이에 따른 방한물품을 준비했다.

 

이번에 준비된 겨울용품은 파카점퍼, 이불, 내의, 털목도리, 장갑, 연탄, 쌀 등이고 협의된 물품을 1122일부터 1130일까지 전국의 한화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이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가장 각광을 받은 물품은 털목도리로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데 가장 긴요한 물건이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백태현 기자 hikoreatoday@gmail.com
Copyright @2015 교통문화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9-22(양재대로 121길 38)201호 전화 : 02-420-0206 팩스 : 02-487-9193 6455-1196 등록번호 서울 아 02158 I 등록일자 2012.6. 28 I 제호 주) 교통문화신문 I 발행인 홍기표 I 편집인 홍두표 I 발행소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21길 38(201) I 주사무소 (발행소).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21길38(201) I 발행일자 2012.6. 28 Copyright ©2015 교통문화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