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대표 누리집(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실시

  • 등록 2016.11.15 10:2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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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11월 30일까지 … 개선의견 수렴 및 고품질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


(교통문화신문) 울산광역시 대표 누리집(홈페이지) 이용자 만족도 조사가 실시된다.

울산광역시는 편리하고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울산시 대표 누리집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와 개선 의견을 수렴하는 누리집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만족도 조사는 대표 누리집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울산시 대표 누리집(www.ulsan.go.kr) 알림창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만족도 조사 설문 내용은 누리집 이용횟수, 목적, 화면구성, 이용 편의성, 개선의견 등 15개 항목으로 구성됐다. 또한, 설문조사 응답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울산광역시는 2015년 대표 누리집 전면개편사업을 통해 최신 트랜드가 반영된 누리집을 새롭게 구축하고, 올해 1월 1일부터 본격 서비스를 하고 있다.

또한 이번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경미한 사항은 즉시 개선하고, 디자인 변경, 새로운 기능 추가 등은 2017년 누리집 기능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두표 기자 1190hong@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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